[뷰티&패션] 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마몽드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마몽드 外
  • 백주희
  • 승인 2020.09.0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케어 라인, 이제 더 가까이서 만나보세요!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고객과 가맹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온라인 전용 제품이던 '트루케어 라인'을 전국 매장에 확대 판매한다. 2016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루케어 라인'은 순수 효능 성분을 담아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주는 피부 고민 전문 라인이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는 그간 고객 선호가 높았던 9종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

이제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트루케어 라인'과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1+1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카페어' 랜선으로 만나요! 닥터자르트 디지털 중심의 '시카페어 캠페인' 론칭

해브앤비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뉴 노멀 시대를 맞아 디지털 터치 포인트를 강화한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넓힌다.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시카페어'는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주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 중 하나다.

매년 시카페어 캠페인을 진행해온 닥터자르트는 올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더욱 민감해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 노출된 소비자들이 시카페어로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계속해서 언택트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뉴 노멀 시대에 소비자의 변화한 일상생활에 따라 디지털 채널에서의 다양한 접점을 강화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는 #4배빠른리페어크림 시카페어 크림을 비롯한 시카페어의 효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샘플링 이벤트 ▲소셜 및 라이브 커머스 강화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시카페어 리페어샵' 전시 디지털 확장 등 디지털 채널 중심으로 한 캠페인을 오는 11월까지 전개할 예정이다.

 

마몽드 X 아랑, 라이브 방송 1시간만에 목표 매출 초과 달성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지난 달 30일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와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Arang)'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한 마몽드 30주년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며 1시간만에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했다고 9월 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마몽드 30주년 기념 브랜드데이로 특별 진행된 마몽드의 첫 라이브 방송으로 "나의 삶은 나의 것, 대박 할인은 너의 것"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레트로 컨셉의 방송으로 진행됐다. 약 15만 구독자를 보유한 메이크업아티스트 출신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과 쇼호스트 '수정'이 진행자로 나서 마몽드의 베스트 셀러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부터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로즈워터토너, 헤어팡팡까지 총 9종의 세트와 단일 제품을 판매했다.

오후 8시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방송은 총 1만 5000명이 시청하며 시청자수 1위를 기록했다. 방송에 대한 뜨거운 반응만큼 매출도 폭발했다. 방송 한시간여 만에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며 단기간 최고의 매출을 달성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은 평소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마몽드 제품에 대한 자발적 리뷰를 진행하며 뛰어난 성분과 제품력을 갖춘 제품으로 마몽드의 주요 제품들을 추천했다. 이에 브랜드측에서도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와 애정을 지닌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 효과를 기대하며 마몽드의 첫 라이브 방송을 아랑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

 

셀바스 헬스케어, '올캠 마이아이2' 체험센터 전국으로 확대

셀바스 헬스케어는 인공지능 시각 보조기기 '올캠 마이아이2'를 전국 15곳에 보급해 일반인도 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이아이 체험센터를 구축한다고 9월 1일 밝혔다.

회사는 시각장애인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멀리서 방문해야 하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서울 ▲경기 ▲강원 ▲경북 ▲충남 ▲전남 ▲인천 ▲대구 ▲대전 ▲울산 등 전국 주요 시, 도의 보조기기 센터, 장애인복지관에 마이아이2를 공급할 계획이다.

올캠은 인공시각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시각장애인과 저시력자를 위한 인공지능(AI) 시각 보조기를 개발해 전 세계 50여개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

올캠 마이아이2는 손가락만 한 크기에 무게가 22.5g에 불과한 웨어러블 기기로 어떤 안경에도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은 ▲글자 읽기 ▲얼굴 인식 ▲물체 및 바코드 인식 ▲지폐와 색상 인식 등이며 기기의 카메라가 촬영한 이미지를 분석해 음성으로 알려준다.

 

무신사, '2020 스웨트 페스티벌' 오픈… 최대 80% 할인

계속되는 무더위에도 일찌감치 가을·겨울 패션 아이템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무신사 스토어에도 지난 8월 4주 차(8/24~8/30) 스웨트셔츠 및 후드 티셔츠 데이터 분석 결과, 거래량이 전월 마지막 주(7/27~8/2) 대비 54%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한 달간 스웨트셔츠,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후드 집업 등 키워드 검색량이 약 150만 건에 달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스웨트셔츠, 맨투맨, 후드 티셔츠, 후드 집업 등 F/W 대표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2020 스웨트 페스티벌'을 9월 14일까지 실시한다. 280여 개 무신사, 우신사 입점 브랜드의 F/W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1만 20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출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 아름다움을 향한 진보된 기술과 혁신을 상징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 8000 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¹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타일난다' 이커머스 기반 국내 최초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결제 서비스 오픈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국내 이커머스 기반 간편결제로는 최초로 패션·뷰티 쇼핑몰 '스타일난다'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스타일난다'는 글로벌 뷰티기업인 로레알 그룹 최초의 한국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스타일난다 모바일 앱과 웹, PC에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해져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특히 스마일페이는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G9를 기반으로 쇼핑에 특화된 간편결제로서, 이용 고객들이 패션/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제휴사 스타일난다와 스마일페이 고객 모두에게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ᆞ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준다.

 

9월 5일 러쉬 '디지털 디톡스 데이' 동참

월 5일,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정신 건강을 위해 하루 동안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하 SNS)에 접속하지 않는 '디지털 디톡스 데이(Digital Detox Day)' 글로벌 캠페인에 동참한다.

'디지털 디톡스 데이'는 영국의 정신 건강 비영리 단체인 #IAMWHOLE과 영국의 유명 유튜버 조이 서그(Zoe Sugg, 브랜드 'Zoella'의 창립자), 러쉬가 함께 시작하는 캠페인이다. 이는 SNS의 무분별한 사용으로 늘고 있는 급증하는 악성 댓글과 루머, 사이버 왕따, 남들과 비교하며 얻는 정서적 불안정 등의 부정적 영향을 알리고, 건강한 방법으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9월 5일을 '디지털 디톡스 데이'로 지정해 전세계의 동참을 이끌며, 40여개국이 참여한다. 동참 방법은 간단하다. 하루 동안 SNS에 접속하지 않고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온전히 즐기면 된다. 전 세계 많은 이들에게 본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면, 9월 4일 금요일 손바닥에 동그라미를 그린 후 중앙에 'OFF'를 적은 사진을 해시태그(#디지털디톡스데이 #DIGITALDETOXDAY #IAMWHOLE)과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된다.

러쉬코리아는 '디지털 디톡스 데이'의 독려하기 위해 지난 8월 29일부터 전국 7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본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며 유명 유튜버 새벽과 헤일리 킴이 캠페인 모델로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