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비대면 소통 적극적으로 나서는 아모레퍼시픽
'코로나 시대' 비대면 소통 적극적으로 나서는 아모레퍼시픽
  • 정단비
  • 승인 2020.09.0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코로나 시대를 맞아 디지털·비대면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앞서 창립 75주년을 맞아 국내외 임직원, 장기근속 수상자 등이 사무실과 자택에서 온라인 중계 채널과 화상회의 채널에 접속해 응원과 댓글로 소회를 나눴다.

이날 행사에 앞서 서경배 회장은 75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아모레퍼시픽 아카이브(본사 2층) 공간에서 창립 기념 메시지를 사전 촬영해 영상으로 전달했다.

또 장기근속 수상자 대표를 직접 찾아가 선물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근속 10주년, 20주년, 30주년을 맞이한 국내외 수상자 모두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했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9월 5일, 유튜브 채널 '랩포인트(LAB.point)'를 정식 개설하고 다양한 기술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채널명 '랩포인트'는 '랩(연구소) 관점에서 바라본 아모레퍼시픽'이라는 의미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R&D) 및 생산물류시설(SCM)의 제품 연구와 개발 스토리를 영상으로 흥미롭게 풀어내고자 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제품의 제조 공정과 연구원/개발자 인터뷰, 감각적으로 연출한 미래 화장품 제형과 자연에서 직접 찾은 원료로 화장품을 만드는 영상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Young, Dynamic, Technology for life'를 모토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를 위해 '랩포인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기술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아모레퍼시픽의 3D 미래 기술 시각화 콘텐츠' 등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최적화된 콘텐츠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