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넌 어디가니? 난 호텔간다”
“설날 넌 어디가니? 난 호텔간다”
  • 안지연
  • 승인 2023.01.1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도로 위에서 하루의 반 이상을 쓰는 귀성길과 대가족이 모여 떡국과 윷놀이를 하는 모습은 이제 좀 처럼 찾아보기 힘들다. 오랜만에 얻은 연휴를 재충전과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호캉스를 떠나는 여행객을 겨냥한 호텔가의 움직임도 바빠지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서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도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1월 25일부터 선보인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들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베이비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생화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케이크 세라비가 포함된다.

한편, 약 100평 규모의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해당 객실은 널찍한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공간이 더욱 여유로우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도 있다. 

조선 팰리스, 럭셔리 웰니스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

조선 팰리스, 럭셔리 웰니스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 – 이하 조선 팰리스)’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녹일 수 있는 ‘Spa, a Restful Escape’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지난 해, 더 트리니티 스파와 협업해 첫 선보인 패키지가 큰 호응을 얻게 되면서 기존 프로그램에서 얼굴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추가, 스파 브랜드의 신규 런칭 미스트를 증정하는 등 혜택을 더해 새롭게 출시했다. 

스파 프로그램은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 2층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서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4종 중 1가지를 택해 2인이 이용할 수 있다. 

두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Harmony Brain Care(40분)’, 어깨,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는 ‘Harmony Back & Shoulder(45분), 하체 붓기 및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Harmony Leg Care(50분)’, 얼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Mini Facial & Velvet Mask(50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바우처는 ‘더 트리니티 스파 강남점’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스파 후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더 트리티니 스파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뜨(Huit)’의 시그니처 네롤리 미스트 1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26층의 ‘조선 웰니스 클럽’의 피트니스와 수영장에서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하며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몰랑’과 협업 객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토끼의 해 맞아 토끼 캐릭터 ‘몰랑’과 협업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행복 토끼 ‘몰랑’ 캐릭터와 함께 신규 패키지를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더 스퀘어 뷔페 조식 성인 2인(동반 자녀 최대 2인 무료 제공) ▲’몰랑’ 트래블 파우치 2종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몰랑’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몰랑’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얗고 보송보송한 토끼 캐릭터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특별히 토끼 캐릭터와 협업을 통해 키캉스를 즐기는 고객층에게 제격인 상품을 기획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역대급 파격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완벽한 30시간’은 비행기 이/착륙을 뷰를 지닌 ▲객실 1박에 ▲30시간 스테이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사우나 2인으로 구성됐다. 

3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바이 원 갯 원 프리(buy 1 get 1 free)’는 디너 식사만 해도 슈페리어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디너 2인 식사권 ▲객실 1박 ▲와인 1병이 제공된다. 와인은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중 선택 가능하며 디너는 테이블 뷔페로 웰컴 드링크와 훈제연어, 셰프 추천의 수프, 스파게티와 함께 언어, 양갈비, 소고기 등심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 제2 터미널 옆에 위치한 장점을 활용한 ‘안심하다’ 주차 패키지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투숙 기간 동안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이후 1일 4,500원씩 부과되는 상품이다. 인근 주차장과 비교해 8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br>
글래드 호텔, 라이프 스탈일 맞춘 ‘숏캉스’-‘롱카스’ 상품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라이프 스탈일 맞춘 ‘숏캉스’-‘롱카스’ 

글래드 호텔은 일상 속 짧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숏캉스’ 상품과 오랜 시간 머물며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롱캉스’ 상품을 2023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숏캉스’ 상품으로 오전 반차를 활용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반차캉스 패키지’와 객실 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시청하며, 12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글래드 마포는 OTT 서비스 제외). 반차캉스 패키지는 오전 11시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으로 일요일은 투숙이 불가하다.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래 머무는 여행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머물수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박 투숙 상품도 선보인다.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 블루스 패키지’는 도심 속 일주일 이상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투숙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랜덤 기프트’ 혜택을 1회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제주 블루스 패키지’는 투숙 기간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5박~10박 투숙 시 세탁 서비스 2회,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11박~15박 투숙 시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1회를 추가 제공한다. 16박 이상 투숙하는 경우는 세탁 서비스 1회,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 제주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먹고 갈래’ 선봬…와인과 딸기의 만남

럭셔리한 객실만이 호캉스의 묘비는 아니다. 바야흐로 딸기의 계절, 딸기를 이용한 기상천회한 메뉴들이 가득한 호텔 뷔페도 놓칠 수 없는 것 중 하나다.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달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과일 디저트 뷔페 ‘딸기 스튜디오’에 이은 올겨울 두 번째 딸기 다이닝 상품으로, ‘딸기 스튜디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20년 출시됐다.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낮에 진행하는 ‘딸기 스튜디오’와 달리, ‘딸기 먹고 갈래?’는 분위기를 돋우는 와인 및 화려한 야경과 함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 상품이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라운지 바(bar) ‘킹스 베케이션’에서 운영한다.

‘딸기 먹고 갈래?’ 프로모션은 ‘딸기 뷔페’와 ‘딸기 타워’로 구성된다. ‘딸기 뷔페’ 이용객은 약 10종의 디저트와 생딸기, 짬뽕, 로제 떡볶이, 와인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딸기 타워’는 딸기 샐러드와 또띠아 등이 포함된 5단 타워에 디저트 플래터,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이루어지며 스카이킹덤 31층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