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고객만족 이벤트 진행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고객만족 이벤트 진행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4.07.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링크(대표이사 서성원)는 15일 고객 혜택 및 서비스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만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SK텔링크는 고객센터(1599-00700)에 문의하는 국제전화 00700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도너츠 등 다양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SK텔링크는 고객센터에 접수되는 고객들 목소리는 불만이 아닌 서비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의 표현인 만큼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센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워커힐 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국제전화 00700 5천 원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는 국제전화 사용이 많은 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 국제전화 00700 서비스를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국제전화 00700 앱은 미국과 중국, 캐나다 등 주요 국가를 분당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무료 국제전화 이용 시, 국내통화료 108원(1분 이용 기준)이 별도 부과되는 것과 달리 앱 내에서는 주요 국가를 국내통화료 없이 100원(1분 이용 기준)에 제공하며, 기타 국가도 표준요금 대비 80%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텔링크 안태호 마케팅본부장은 “국제전화 00700 이용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만족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 혜택 측면에서도 고객 마음을 이해하고 고객 생활에 더욱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SK텔링크는 현재 국제전화 00700의 고객만족수준 제고를 위해 CE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방식을 도입해 고객 서비스 이용 단계별(정보탐색, 이용 시, 이용 후 등)로 개선사항을 도출하고,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 의견을 분석해 고객 불편사항과 개선요구를 실시간 반영, 관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은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와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6년 연속 1위는 물론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또한 5년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등 고객으로부터 서비스와 품질 모든 면에서 지속적인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