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메이징에이·배달의민족·달콤커피 外
[식품 단신] 메이징에이·배달의민족·달콤커피 外
  • 변은영
  • 승인 2020.04.0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그룹 커뮤니크, '컴컴(Comm Comm) 베이커리카페' 리뉴얼 오픈

커뮤니케이션 그룹 커뮤니크 용산 사옥 1층에 위치한 '컴컴(Comm Comm) 베이커리카페'가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컨셉은 '커피와 손님이 채우는 공간'으로 손님들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에 집중하고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내부를 우드 톤의 내추럴 컬러와 따뜻한 조명으로 채웠다. 

컴컴베이커리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단연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빵과 음료. 매장 내 베이킹 룸을 보유하고 있어 매일 아침 직접 빵을 굽는데 주변에 회사가 많은 지리적 특성을 고려해 직장인들이 식사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핑거 브레드를 주로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미니 큐브 파운드'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총 4종(레몬·흑당·캬라멜·무화과)으로 만날 수 있다. 음료 메뉴에도 변화가 생겼다. 메뉴 가짓수를 대폭 줄이는 대신 인기 메뉴의 맛을 더욱 끌어올리는데 집중했다. 

 

메이징에이, 모듬 바비큐 전채, 광동식 돌판 소갈비 등 신메뉴 4종 출시

SG다인힐의 광동요리 전문 중식 브랜드 메이징에이는 모듬 바비큐 전채, 광동식 돌판 소갈비 등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고 4월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모듬 바비큐 전채'·'광동식 돌판 소갈비'·'닭날개 라즈지'·'흑초 탕수육'으로 모두 메이징에이가 추구하는 광동식 조리법을 사용한다.

신메뉴인 모듬 바비큐 전채는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의 껍질을 구현한 포크밸리 ▲향신료의 향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목살 차슈 ▲짭조름하면서 담백한 닭고기 차슈 ▲부드러운 식감의 항정살 차슈와 ▲새콤달콤하게 무쳐낸 해파리 냉채로 구성, 다양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한편,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 1종 주문 시 칭따오(640ml)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이블 당 최대 4병까지 증정하며 기간은 4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커피 리브레, 국내 최초 스페셜 인스턴트 커피 '나초'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 기업 ㈜커피 리브레(이하 '커피 리브레')는 국내 최초 스페셜티 인스턴트 커피 '나초(NACHO)'를 출시한다고 4월 3일 발표했다. 커피 리브레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나초'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이나 우유만 부으면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인스턴트커피다.

'나초'는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 다년간의 연구로 인스턴트 커피에 최적화된 로스팅, 추출, 동결 프로파일을 개발함으로써 커피가 가진 다양한 맛과 풍미를 인스턴트커피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나초'는 내용물을 컵에 넣고 물이나 우유만 부으면 쉽게 커피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특히 찬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기 때문에 핫, 아이스 음료 모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까다로운 전문 바리스타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까지 다양하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홍콩 미쉐린 원스타 딤섬 팀호완 배달서비스 시작

홍콩 미쉐린 원스타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이 배달서비스를 시작한다. 팀호완의 배달서비스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1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메뉴는 삼성1, 2동과 대치2, 4동 지역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오후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배달된다.

팀호완은 기존 전화 및 방문을 통한 포장 주문 방식과 더불어 배민 오더 픽업 서비스도 추가해, 저녁 9시까지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한편,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11년 연속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맛집으로 지난해 12월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달콤하고 바삭한 번과 풍미 있는 바비큐포크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과 탱글탱글한 새우살을 넣은 하가우 등 다양한 홍콩 오리지널 맛의 딤섬을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달콤커피, “하루 한 잔, 간편하게!” 봄 건강 신 메뉴 출시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4월 3일 밝혔다. 이번 신 메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바쁜 일상생활 속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를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하루 건강차' 2종은 면역력 증진, 기관지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한방 건강 재료를 활용한 차(茶) 메뉴다. '대추 쌍화차'는 달짝지근한 대추와 알싸한 쌍화의 조화로운 향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배 도라지차'는 시원하고 달큰한 배즙과 개운한 도라지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데일리 클린주스'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해독 주스다. '사과당근 주스'·'레몬밀싹 주스'·'오렌지파인 주스' 3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