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레시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혼밥 레시피 추천
[싱글레시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혼밥 레시피 추천
  • 허진영
  • 승인 2020.08.26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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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찮지만 건강을 위해서 꼭 챙겨야 하는 삼시세끼, 누군가 챙겨주지 않는 혼족들에게 자급자족의 삶을 절실히 깨닫게 해주는 게 바로 "밥"이다. 

안 먹으면 허기지고 먹자니 걱정되는 설거지거리에 고민하고 있다면 최소한의 요리 도구들로 3분, 길어봤자 5분 걸리는 간단한 혼밥 레시피를 추천한다.

1. 크림 파스타

사진출처 : MBC 마리텔

준비물 : 우유,파스타면, 생크림, 치즈, 베이컨

파스타 면을 익힌다.

후라이팬에 우유를 넣고 생크림을 넣고 졸인다.

치즈와 베이컨을 넣고, 면을 함께 넣어 익힌다.

 

2. 계란 간장밥

사진출처 :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준비물 : 간장, 날달걀, 밥, 참기름

밥에 참기름을 넣고 잘 섞는다.

간장을 살짝 넣어 간을 맞춘다.

날달걀의 노른자를 분리해 넣어 비벼 먹는다.

 

3. 컵라면 볶음밥

사진 출처 :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

준비물 : 컵라면, 밥, 달걀

컵라면에 스프를 넣고, 지퍼백에 넣어 부셔준다.

부신 라면을 용기에 넣고 끓인 물을 넣어 익힌다.

(이때, 물은 면이 살짝 잠길 정도만)

밥에 달걀을 넣어 볶아준다.

어느 정도 익으면 컵라면에 넣은 라면을 넣고 함께 볶아준다.

 

4. 프렌치 토스트

준비물 : 식빵, 햄, 설탕, 버터

달군 후라이 팬에 버터를 넣어 녹인다.

식빵을 넣어주고 그 위에 설탕을 뿌린다.

빵안에 햄을 넣어 샌드위치를 만들어준다.

 

혼자 챙겨먹는 밥, 매끼 고급지게는 못 먹어도 제대로는 먹어야 힘이 생긴다. 바쁜 일상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간단한 혼밥 레시피로 제대로 된 한끼를 챙겨먹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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