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주방을 깔끔하게 해 줄 다이소 자취템, 설거지 받침대 & 혼술 접시
[솔직리뷰] 주방을 깔끔하게 해 줄 다이소 자취템, 설거지 받침대 & 혼술 접시
  • 허진영
  • 승인 2021.04.1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취생의 주방 로망을 이루게 해줄 자취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

부엌의 깔끔함을 책임져줄 자취템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데요.

그 중 다이소에서 설거지 받침대와 혼술 접시를 출시했다고 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1. 설거지 받침대

설거지 후 식기의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는 설거지 받침대입니다.

물기가 아래로 향하게 하여 고인 물을 없애 식기용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취템입니다. 

 

 

이런 특징이 있어요

설거지 받침대 옆에 배출구가 있어 안쪽에 물이 고이지 않고 바로 싱크대로 흘려보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싱크대 건조대는 받침 사이사이의 틈이 커서 숟가락 같은 작은 식기를 놓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다이소 설거지 받침대는 보다 촘촘하게 되어 있어 작은 식기가 아래로 빠질 위험이 없습니다.  

심플한 구조로 되어있어 받침대 사용 후 세척이 쉽고 보관이 용의합니다. 

이건 주의해주세요

뜨거운 식기나 주방용기를 바로 올려두면 설거지 받침대의 변형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사용 후에는 마른 걸레로 물기를 제거해 완전 건조를 시켜줘야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혼술 접시

다양한 반찬과 안주를 한그릇에 담아 먹을 수 있는 혼술 접시입니다.

최대 3개로 분리되어있고, 잔을 함께 놓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런 특징이 있어요

한 그릇에 여러 간식이나 안주를 담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요리를 하면 나오는 많은 접시들이 한 개로 줄어들어 설거지할 때 편합니다. 

받침대에는 넓은 손잡이 부분이 포함 되어있어 잡고 이동하기도 편리합니다.

컵에는 술과 맥주의 황금비율이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표시되어 있어 혼자서도 소맥을 쉽게 제조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