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혼밥러의 핫플 서브웨이 어플 출시! 서브웨이 어플 사용 방법
[이 앱 어때?] 혼밥러의 핫플 서브웨이 어플 출시! 서브웨이 어플 사용 방법
  • 윤다영
  • 승인 2020.07.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왕이에요. 오늘은 "갓" 출시된 서브웨이 어플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서브웨이의 경우 , 혼밥하기 최적화 된 혼밥식당 중 하나죠! 단 , 주문 과정이 조~금은 복잡한 탓에 어려워서 못 가본 혼족들도 있을거에요.
그런 혼족을 위해서 서브웨이 어플을 이용한 간단 서브웨이 주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가입을 해주셔야 해요. 가입을 해야 서브웨이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어플 가입을 마치면 매장 선주문 버튼과 배달주문 버튼이 보일거에요.

​매장 선주문 : 1. 방문포장 2. 매장에서 먹고 가기
배달주문 : 최소 주문 금액 - 15,000원 / 배달비 3,900원 (지역별로 상이함)

으로 배달 주문의 경우 부담스러운 배달비가 붙으니 참고해주세요!

 

서브웨이 어플을 이용한 매장 선주문 방법

매장 선주문 버튼을 누르면 지도가 나오고 가까운 매장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정보보기를 누르면 지점 연락처, 영업시간 , 서비스 유무 를 확인 할 수 있어 편하더라고요.

 

서브웨이 메뉴 선택

방문할 서브웨이 지점을 선택했다면 메뉴 선택 창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매 달 진행하는 프로모션 ,샌드위치,샐러드,랩 순으로 메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원하는 메뉴를 누르면 서브웨이 추천 꿀 조합 버튼이 보여요. 서브웨이는 특히 사람에 따라 추천하는 꿀조합이 각양각생인데요.
어떻게 먹어야 할 지 고민이 많이 되는 혼족이라면 서브웨이에서 추천하는 꿀 조합을 적용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적용 버튼만 누르면 꿀 조합 그대로 주문이 되니 얼마나 좋게유~~?

​만약 나는 내가 직접 선택하고 싶어! 하는 혼족들은 주문을 시작해봅시다!

STEP 1. 빵 길이 선택하기

1인 기준 15CM가 일반적인 사이즈.

​STEP 2. 빵 선택하기

화이트 : 가장 부드러운 기본 밀빵 . 누구나 좋아하는 맛
파마산 오레가노 : 화이트빵에 파마산 치즈가루와 오레가노를 얹어 구운 빵
위트:  9가지 곡물이 들어 있어 씹을수록 담백함이 느껴지는 영양만점 통밀빵
허니오트 : 위트빵에 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오트밀(귀리)를 토핑해서 구운 서브웨이의 건강빵
하티 : 화이트빵에 옥수수가루를 뿌려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빵
플랫브레드 : 쫄깃하고 담백한 맛! 서브웨이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빵

* 빵의 경우 토스팅 유무를 선택 할 수 있어요. 바로 드실 경우에는 무조건 토스팅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STEP 3. 치즈 선택하기

아메리칸치즈 : 얇게 슬라이스 조각 된 치즈. 담백한 맛
슈레드치즈 : 슈레드(잘게 자르거나 채가 썰려있는 형태)의 치즈
모차렐라치즈 : 피자,파스타에서 접할 수 있는 그 치즈!

​STEP 4. 야채 선택하기

서브웨이의 꽃! 은 바로 신선한 야채를 다양하게 넣을 수 있다는 건데요. 본인의 취향껏 원하는 야채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STEP 5. 소스/시즈닝 선택하기

소즈/시즈닝은 최대 3개까지 선택이 가능해요. 소스를 원치 않으면 넣지 않아도 됩니다.

토핑을 더 추가하고 싶다면 토핑 추가도 가능해요. 단 , 옵션가는 붙는답니다!
 

​STEP 6. 단품/세트 선택하기

서브웨이에는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쿠키 세트 / 칩 세트 / 웨지 세트 / 나초 세트 총 4가지로 같이 먹을 사이드메뉴를 고를 수 있어요.
샌드위치 먹은 후에 달달한 디저트로 마무리 하고싶은 혼족은 ? 쿠키 세트
샌드 위치 안에 크리스피한 식감이 추가되면 좋겠다 하는 혼족은? 칩 세트/나초세트
햄버거세트처럼 빵과 감자를 함께 먹고 싶은 혼족은? 웨지 세트 를 추천해요!

​STEP 7. 주문하기

선택을 다 했다면 이제 주문만 하면 끝!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카카오페이/페이코가 있고요. 결제 후 주문 과정이 시작되면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서브웨이를 주문하면 주문내역조회에서 메뉴 준비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준비가 완료되면 픽업 또는 매장에 가서 식사하면 됩니다!
또 어플을 이용하여 주문 할 경우 멤버쉽 포인트가 쌓이므로 어플을 이용해서 서브웨이를 드시는 걸 추천해요 :D

그럼 모두들 즐거운 혼밥하세요! 안녕!

 

( 데일리팝 = 윤다영 에디터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