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서울우유협동조합· CJ제일제당·맘스터치 外
[식품 단신] 서울우유협동조합· CJ제일제당·맘스터치 外
  • 오정희
  • 승인 2020.08.1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 측과 협업하여 프리미엄 '홈타입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홈타입 아이스크림'은 ▲흰우유와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4가지 맛의 474ml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제조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통·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담당하여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패키지 또한,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 방울 무늬의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했다.

 

제스프리, '선택! 제스프리 키위송'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제스프리 키위의 프리미엄 품질을 알리는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인형탈 속 싱어의 정체를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이를 유추할 수 있도록 제스프리는 새로운 키위송 비디오를 공개했다. 키위브라더스 인형을 벗은 두 싱어는 얼굴만 가려진 채 키위송에 맞춰 시원시원한 춤선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은 제스프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싱어 두 명의 정체를 추측한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안마의자, 외식상품권 등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맘스터치, 매콤감칠 끝판왕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출시

맘스터치가 올 여름 매운맛 시장을 강타할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출시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오는 8월 11일, 여름 시즌을 맞아 내슈빌 스타일을 도입한 매운 맛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다.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내슈빌 핫치킨 버거(단품·세트)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팩 이며, 신규 사이드 메뉴로 ▲코울슬로 ▲랜치소스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통다리살 패티에 상큼한 코울슬로와 고소한 화이트치즈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자사 버거 메뉴인 '불싸이 버거'와 '살사리코 버거'의 중간 단계의 매운맛 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출시되는 메뉴로, 매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내슈빌 핫통다리'는 특제 핫치킨 소스와 시즈닝으로 버무린 큼직한 통치킨 다리살을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으로 선보인다. 
 
 

홍콩 미쉐린 원스타 딤섬 팀호완, 2호점 오픈

홍콩 미쉐린 원스타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TimHoWan)이 오는 9월 잠실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2호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총 100석 규모로 문을 연다.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11년 연속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레스토랑으로 2019년 12월, 서울 삼성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

 

동원F&B,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 출시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100% 수제 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닭가슴살&연어껍질말이 ▲소떡심&연어껍질말이 ▲돼지귀&참치말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3종은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횟감용 참치와 연어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참치와 연어껍질이 각각 들어있어 피부와 피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받은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직접 만든 100% 수제 간식이다. 엄선한 ▲닭가슴살 ▲돼지귀 ▲소떡심을 각각 ▲참치와 ▲연어껍질로 일일이 말아 제습 건조해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CJ제일제당, '홈캉스족' 겨냥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진행

CJ제일제당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햇반컵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일명 '홈캉스족(피서를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과 '차박족(오토캠핑족)' 증가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편의와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5종을 내놓았다. '쌀알이'는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더하기 위해 개발한 햇반 캐릭터로, 햇반컵반 프리미엄 제품인 ▲강된장보리비빔밥 ▲버터장조림비빔밥 ▲김치날치알밥 ▲스팸마요덮밥 ▲치킨마요덮밥 등 다섯 메뉴 패키지를 햇반 캐릭터로 디자인해 한정판 기획 제품으로 선보인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프로모션도 펼친다. '햇반컵반 홈캉스 꿀템이 팡팡'을 슬로건으로 이달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대형마트와 편의점 경로에서 진행한다. 햇반컵반 '쌀알이 에디션' 제품 안에 쿠폰이 들어있으면 당첨되는 방식으로, 1등 아이패드, 2등 빔프로젝터, 3등 텐트 등 '홈캉스'에 유용한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편의점에서 캠핑 먹거리 준비 끝! CU, 캠핑 간편식 시리즈 출시

CU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캠핑 간편식 시리즈를 8월 13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CU의 캠핑 간편식 시리즈는 ▲초간편 눈꽃볶음밥 ▲모둠볶이 ▲콘치즈쏘시지 3종이다. 해당 상품들은 내용물을 알루미늄 용기에 담아 버너로 직접 가열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초간편 눈꽃볶음밥'은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을 고려해 후식용 볶음밥 콘셉트로 출시된 상품으로, 눈꽃처럼 잘게 자른 모짜렐라 치즈를 김치볶음밥에 수북이 얹었다. 밥 양은 기존 도시락 대비 1.5배로 성인 2명이 먹기에도 충분하다.
 
캠핑장 인기 사이드 메뉴인 즉석떡볶이와 콘치즈도 간편식으로 출시된다.

'초간편 모둠볶이'는 만두튀김, 김말이 등과 고추장 불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자작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초간편 콘치즈쏘시지'는 허브향 소시지, 스위트콘을 체다치즈와 듬뿍 담아내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

CU가 캠핑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이는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인파가 붐비는 휴가지 대신 친구나 가족들과의 독립된 공간을 찾는 캠핑 인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올들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편의점의 캠핑 관련 상품의 매출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 CU가 지난달 판매한 '편의로운 캠핑박스'는 ▲소시지 ▲콘치즈 ▲부대찌개 등 인기 캠핑 먹거리를 아이스박스에 담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카페, 블로그 등에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 개시 1시간 반 만에 완판됐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