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서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난다. 특히 제주도는 여행객들의 성지로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게다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길 원하기 마련.
에어비앤비에서 소개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를 알아보도록 하자. 소개 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가장 많은 위시리스트에 담긴 숙소이며, 개인실로 이뤄져 있다.
1. 제주 남원읍, ‘더 빌라스 오션’
‘더 빌라스 오션’은 거실과 침실이 하나로 구성된 원룸 구조의 숙소다. 큰 창을 통해 보이는 푸른 바다와 파도 소리로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야자수 나무가 돋보이는 잔디 정원은 반려견이 뛰어놀기 제격이다.
주방은 커피 머신부터 각종 식기류와 인덕션까지 갖춰져 있다.
2. 제주 애월읍, '소길 스테이'
아늑한 분위기의 '소길스테이'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반려견에게 알맞다.
밀감밭이 숙소 주변을 두르고 있으며, 인근에 새별오름, 노꼬메오름, 바리메오름이 위치해 반려견과 산책할 수 있는 곳이 많다. 멀리 가지 않아도 숙소 바로 앞에는 드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다.
3. 제주 구좌읍, ‘농띠’
100여 년이 지난 제주 전통가옥을 새로 단장한 '농띠'는 반려견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널찍한 뒷마당이 특징이다.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아도 숙소 자쿠지를 이용하거나 강아지와 함께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이 된다.
5. 제주 애월읍, ‘푸르메집’
‘푸르메집’은 반려견과 함께 소박한 시골 생활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호스트의 반려동물도 함께 살고 있기 때문에 반려견이 함께 어울려 놀 수도 있다.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서 제주의 삶을 즐기로 싶다면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