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온택트로 진행하는 'Great Son Untact Run 10K' 러닝 어플을 통한 레이스 대회 개최
GS25, 온택트로 진행하는 'Great Son Untact Run 10K' 러닝 어플을 통한 레이스 대회 개최
  • 윤다영
  • 승인 2020.08.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GPS기반 러닝 어플을 활용 원하는 시간, 장소를 선택해 달리고, SNS로 인증 받는 100% 온택트 레이스 대회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손기정기념재단 ▲PRRC(Private Road Running Club_예술을 사랑하는 러닝클럽)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_스트릿 패션브랜드)과 손잡고 8.15 광복75주년을 맞아 고(故) 손기정 선수 정신을 되새기며,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는 'Great Son Untact Run 10K' (이하 GSUR10K) 레이스 대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마라톤대회 ▲페스티벌 ▲올림픽 등 군중이 모이는 행사가 취소되는 상황에서 온택트로 진행되는 이번 'GSUR10K'는 달리기를 좋아하는 고객과 의미있는 야외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GSUR10K'는 1936년 베를린올림픽 마라톤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고(故) 손기정선수의 조국 사랑을 기리는 의미와 전국에 있는 러너가 다양한 장소에서 한마음으로 뛰며 코로나 극복의 메시지를 나누고자 기획했다. 페이스 패키지 수익금의 일부는 손기정기념재단에 기부되어 마라톤 꿈나무 육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레이스 패키지 구매 희망자는 이달 14일부터 GS25 '나만의냉장고' 또는 '더팝' 어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택배를 통해 9월 1일부터 고객에게 완주메달, 기념티셔츠, 음료교환쿠폰, 배번호, 대회 설명 브로슈어 등이 배송된다. 기념티셔츠는 thisisneverthat 디자인으로 고(故) 손기정선수 모습이 있는 행사이미지와 thisisneverthat 브랜드 로고가 담겨 있다. 레이스 패키지 가격은 2만8900원이다. 총 참가 인원은 1만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점포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며, 점포에서 삼성·우리카드로 결제를 하면 파워에이드마운틴블라스트 1.5L가 증정된다. (행사는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

'GSUR10K' 레이스 대회는 9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레이스 패키지를 구매하지못한 고객도 대회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기간동안 참가자는 본인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나이키, 아디다스, 런데이, 스트라바 등 GPS기반 러닝 어플을 활용해 러닝을 하면 된다. 러닝을 마친 후, 인스타그램에 시간과 거리가 나온 이미지와 '#GS25', '#GSUR10K' 필수 해시태그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대회가 종료되고, 해시태그 인증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민워치 ▲비트바이닥터드레 이어폰 ▲thisisneverthat 스페셜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