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오늘 한국 첫 경기 '어떤 이벤트 있나?'
[욜로 이벤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오늘 한국 첫 경기 '어떤 이벤트 있나?'
  • 이예리
  • 승인 2018.06.1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파파골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경기 다음 날인 6월 19일(화), 24일(일), 28일(목) 3일간 진행되며 기본 30% 할인에 대한민국 득점 시 할인율이 5%씩 증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 가능하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대한민국 경기가 열리는 당일인 18일(월), 23일(토), 27일(수)에는 방문 포장 고객에게 40% 할인을 제공한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파존스는 오는 27일까지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슈림프 타코'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시 추첨을 통해 2018 벤츠 E클래스, 2018 그랜저 등 대박 경품을 증정한다.
 

코카콜라, 응원 셀카로 방탄소년단 사인볼

코카콜라는 월드컵 캠페인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방탄소년단과 인증샷 찍고 친필 사인볼 받자!'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okePLAY 앱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하면 화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타나 함께 월드컵 응원 셀카를 찍을 수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CokePLAY, #BTS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코카-콜라 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발표한다.

 

세븐일레븐, '야식대전'  프로모션 진행

세븐일레븐에서 월드컵 시즌을 맞아 야식 인기 상품 19종에 대해 우리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꼬깔콘 등 과자류 6종과 냉동상품 5종에 대해서는 '2+1'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전체 행사 상품에 대해서 L.pay(엘페이)를 통해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기본 40% 할인 외에 구매 금액의 20%를 L.point로 추가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코카콜라 6종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응모하면 당첨자에게 '골드 축구공 10돈' 등을 증정한다.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축구 응원 이벤트' 개최

bhc치킨은 대한민국 축구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6월 20일까지 응원의 메세시를 남기는 분들을 대상으로 디퓨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bhc치킨의 'BSR'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태극전사의 파이팅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1일에 발표된다.

한솥도시락, 6월 월드컵 신제품 행사 실시

한솥도시락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컵 행사를 기념하여 필승박스와 응원박스 2종 셋트를 출시하는 것과 동시에 한국경기가 있는 3일(6월18일, 24일, 27일) 경기 당일 필승박스 구매시 응원풍선을 무료로 증정한다.

 

골프존, 대한민국 축구 승리 기원 이벤트

골프존이 '치킨 맞히고 치킨 먹자!'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팀의 경기가 열리는 6월 18일(월)과 6월 23일(토), 그리고 6월 27일(수)의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세 번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면 전국의 골프존 투비전, 비전플러스 설치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지정된 2개 CC(메이플비치, 이븐데일 CC)에서 랜덤으로 1회 출현하는 치킨 오브젝트를 맞히면 된다.

치킨을 맞힌 고객은 'BHC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 1.25L 기프티쇼' 모바일 쿠폰을 100% 증정받는다.

한편, 골프존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 1탄으로 7월 15일(일)까지 골프존 서비스 포인트 Tee(티)를 100% 증정하는 ‘777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회원 로그인 후, 지정된 3개 CC(골든베이, 메이플비치, 이븐데일 CC)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18홀 라운드를 완료할 때마다 100% Tee(티) 당첨 뽑기권을 중복 지급하며, 모은 Tee(티)는 골프존닷컴, 골프존 앱의 Tee교환소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러시아 월드컵' 모바일 중계

모바일 앱 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 월드컵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 가입자도 무료로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고객은 '구글 플레이', IOS(애플) 이용자는 '앱스토어'에서 '비디오포털'을 내려 받아 설치하면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월드컵을 볼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