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BQ·파파존스·파스쿠찌 外
[식품 단신] BBQ·파파존스·파스쿠찌 外
  • 변은영
  • 승인 2018.09.1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WFP(세계식량계획)와 후원 협약 체결

치킨 프랜차이즈BBQ가 세계 기아 퇴치를 위해 앞장선다. 

BBQ는 9월 14일 서울 남산 한옥마을 중앙광장에서 세계적인 빈곤과 기아 문제 해결을 위해 UN 세계식량계획(WFP)과 '제로 헝거(Zero Hunger, 기아 없는 세상) 협약식' 을 갖고 본격적인 후원에 나서기로 했다. 

BBQ는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기금을 모으는 매칭펀드 방식으로 연간 약 6억원을 WFP에 기부할 계획이다. 6억원은 기아로 고통 받는 어린이 59만 명의 1일 생계비에 해당한다. 고객이 치킨을 주문할 때마다 본사와 가맹점이 마리당 각각 10원씩을 적립해 기부한다.

 

유통업계, 추석 겨냥 이색 선물세트 출시 잇달아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유통업계가 내놓은 명절 선물세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통적인 명절 선물인 한우나 과일 등에서 벗어나 디저트·구호용품·반려동물용품·연화식 등으로 제품군을 대폭 확장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푸드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2030 취향저격 디저트 브랜드 발라즈(BALLAZ)는 잼처럼 발라 먹는 스프레드 제품 3종으로 구성된 '발라즈 스프레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발라즈 베스트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인 펫팸족을 위한 이색 애묘 선물세트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를 선보였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는 반려묘들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와 장난감으로 구성됐다.

 

한국피자헛, '더블 퐁듀 비프킹' 피자 전격 출시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비프킹'과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 피자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9월 14일 밝혔다. 피자헛은 지난 6월 출시한 퐁듀 컨셉 제품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새로운 토핑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더블 퐁듀 비프킹'은 감자·고구마가 들어 있는 더블 바이트 엣지에 바삭하게 구운 비프와 부드러운 와규 두 가지 종류의 비프(소고기) 토핑을 더한 프리미엄 피자로, 토핑과 엣지를 진한 그뤼에르 퐁듀 소스에 찍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퐁듀 쉬림프·비프킹'은 여기에 비스크 소스를 곁들인 쉬림프 토핑을 더해 피자 한 판으로 두 가지 맛의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미니스톱, 냉장스윗디저트 4종 구매 시 커피 증정 행사 진행

미니스톱은 최근 디저트에서 작은 행복감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디저트 구매 시 만족감을 더 높여줄 수 있는 커피 증정행사를 기획했다.

9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미니스톱의 디저트 브랜드인 파티쉐미니의 냉장 디저트 4종(리얼밀크 생크림케이크·리얼벨기에 초코케이크·리얼브라우니·리얼마들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카페 핫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상품 4종 중 1종을 구매한 후 상품이미지와 지정된 해시태그 중 하나를 같이 등록하면 된다.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파파존스, 9월의 피자 '수퍼 파파스' 선정...매일 1만 9900원 특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9월의 피자'로 파파존스의 대표 피자 '수퍼 파파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9월 한 달간 특별한 가격으로 '수퍼 파파스'를 만날 수 있다. 파파존스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매일 1만 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라인 및 매장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우리카드 포인트인 위비 꿀머니와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특히 위비 꿀머니로 전액 결제할 경우 추가 결제 금액 없이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론칭 16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6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음료 3종을 비롯해 MD 상품 12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월 14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카푸치노처럼 풍성한 우유거품을 활용해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버터 스카치노'·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버터스카치 그라니따'·고소한 피오르 디 젤라또에 버터스카치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버터스카치 아포가또' 등이다. 

더불어 신규MD 상품으로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위한 당신만의 홈 카페'를 콘셉트로 한 이탈리아 직수입 드립커피백 1종·모카포트 1종·텀블러 7종·이탈리아 대표 도시 머그 3종 총 12종을 선보인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