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다나와·우리은행·집닥 外
[욜로 이벤트] 다나와·우리은행·집닥 外
  • 이예리
  • 승인 2018.10.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 '인증 중고차' 특판 이벤트 진행

다나와는 10월 23일부터 중고차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등록된 중고차량의 가격을 판매될 때까지 매일 최대 10만원 인하시키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다나와는 지난 8월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준대형 중고차량 6대의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특판 이벤트는 준대형 위주였던 1차와 달리 모닝·K3 등 경차와 준중형부터 쏘렌토·카니발같은 SUV·MPV까지 다양한 차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판매차량은 무사고 및 단순교환 차량이며, 총 178개 항목에 대한 점검을 거쳐 등록된다. 엔진, 미션 등 주요 부위에 대해서는 1년/2만Km의 수리를 다나와가 보증한다. 

 

인테리어 1번가 집닥, 다홈케어와 홈클리닝 특별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 기업 '인테리어 1번가' 집닥이 홈클리닝 전문브랜드인 다홈케어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월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집닥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무료 비교 견적부터 파트너스 매칭, 시공 관리 서비스와 다홈케어의 입주 전 홈클리닝 서비스 콜라보로 인테리어와 홈케어를 원스톱으로 해결해 고객 편의를 더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집닥 앱 및 홈페이지에서 무료 비교 견적을 신청하고 프로모션 코드에 '다홈케어'를 입력하면 된다. 다홈케어의 주요 서비스인 가전 청소와 보일러 배관 청소·곰팡이 제거·단열 시공·벌레 퇴치 등 총 20여 가지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우리은행, '중소기업 취업·창업 청년을 위한 주택도시기금 전세대출고객 선물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하여 '중소기업 취업(창업) 청년을 위한 주택도시기금 전세대출고객 선물이벤트'를 지난 10월 22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월 23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국토교통부에서 운용하고 있는 주택도시기금의 간사수탁은행으로서 청년층의 주거복지와 금융을 지원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주택도시기금 중소기업 취업(창업)청년 버팀목전세자금' 대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던킨도너츠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더클래스효성, 창립 15주년 기념행사 개최

더클래스효성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지난 10월 19일 저녁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더클래스효성인의 밤'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을 위한 감사와 화합의 자리였던 이번 행사에는 장기근속자 가족 100여명도 함께해 약 750명의 대규모 인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장기근속자시상식·식사·축하공연의 총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더클래스효성의 역사를 담은 영상물을 시청하고 각각 10년과 7년동안 근무한 43명의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거행했다. 3부에서는 동료직원들의 장기자랑과 연예인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피플로드, 정식 앱 출시 기념해 총 4000만 원 규모 이벤트 진행

"휴대폰에 저장된 인맥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하는 피플로드 앱(APP)이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피플로드는 이번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해 제휴 업체들과 4000만 원 규모에 달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중순까지 진행한다.

피플로드는 신뢰 지인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그 안에서 보이지 않던 주위의 경험과 능력을 찾아 서로 간 협력이 가능하게끔 도와주는 서비스다. 

이용자가 자신의 휴대폰에 저장된 신뢰할 수 있는 지인 30인을 1차 등록하면, 그 지인의 지인까지 최대 4차까지 지인을 연결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 지인 찾기와 검색에서 나아가 피플로드 내에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하고, 소개한 지인은 거래 성공 시 리워드까지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피플로드의 장점이다.

 

LG유플러스 '신한 U+투게더 적금',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손잡고 LG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해 선보인 '신한 U+투게더 적금'이 국내 최고 수준 금리 혜택 제공으로 가입 고객이 증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월 22일 밝혔다.

'신한 U+투게더 적금'은 본인 명의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 가입할 경우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연 1%와 LG유플러스 모바일 1년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고 연 1.6%의 추가 혜택으로 최대 연 4.1%의 금리가 가능하다. 

고객 관심에 대한 감사 행사로 10월 22일부터 한달 간 '신한 U+투게더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 2매(250명) ▲커피교환권(10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특급호텔 1% 가격으로 경험하는 '영영 없을 가격' 이벤트 진행

No.1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늘부터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묵을 수 있는 '영영 없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머물고 싶은 날짜에 원하는 호텔의 객실을 최종 결제 가격에서 마지막 두 자리 수를 제외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영영없을 가격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매일, 총 9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참여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원하는 호텔과 투숙일을 선택,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후 이벤트 사연을 응모하면 완료된다. 응모 시에는 데일리호텔의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혜택 알림을 켜두고, 원하는 호텔 소개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의 하트 버튼을 눌러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