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다나와·공차코리아·KT&G 外
[욜로 이벤트] 다나와·공차코리아·KT&G 外
  • 이예리
  • 승인 2018.11.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 모바일 구매 이벤트 진행...5명에게 '아이폰XS 맥스'증정

다나와는 자사 모바일 가격비교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관련 제품 구매 시 '아이폰XS 맥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월 2일 밝혔다. 

11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나와 모바일 가격비교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내역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스마트폰·태블릿·이어폰 등 모바일 제품과 관련 된 모든 카테고리가 포함된다. 참여자 중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XS 맥스를 증정한다.

또 다나와는 금번 이벤트를 공유한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보한 페이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공차 쿠션담요'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이달 11월 1일부터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차 쿠션담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치즈폼 가을 신메뉴 음료를 3잔 포함해 총 7잔 구매 및 공차 멤버십 APP 스탬프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쿠션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다.

최근 소장가치는 물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굿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공차는 쿠션 또는 담요로 활용 가능한 쿠션담요를 마련해 실용성을 강조했다. ​일상에서 허리 쿠션, 낮잠 베개 등으로 쓸 수 있는 쿠션은 피부에 닿아도 안심인 100% 면소재로 제작됐다.

 

클럽메드 발리, '먹고·즐기고·휴식하라'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편안한 휴식과 자유를 기대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클럽메드 발리에서만의 특별하고 활기찬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먹고·즐기고·휴식하라(Eat·Play·Renew)'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1월 25일부터 12월 14일까지의 기간에 한정해 발리 현지 예술가와 강사들이 직접 준비하고 진행하는 8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발리 현지식을 포함한 전 세계 음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메인 레스토랑과 더불어 좋아하는 과일을 직접 조각해 볼 수 있는 발리 전통 공예인 '과일 카빙'을 통해 신선한 예술적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또 웃음과 요가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일 수 있는 '웃음 요가'와 자바 섬 동쪽에 있는 발리 출신 예술가 Djunaidi Kenyut가 보여 주는 '아이 러브 미' 셀카 프로젝트도 참여 가능하다.

 

KT&G, 릴 100만대 판매 기념, 릴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100만대 판매를 기념해 기존에 사용하던 '릴 1.0' 기기를 반납하면 '릴 플러스' 기기를 할인가에 구매 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릴의 초기 모델인 '릴 1.0' 제품의 반납은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에 위치한 'GS25 릴 스테이션' 매장 12개소와 '릴 서비스센터' 5개소, '릴 미니멀리움' 3개소에서 가능하다.

기기를 반납하면 별도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서울과 인천, 경기 지역에 위치한 GS25 230개소와 '릴 미니멀리움'에서 할인된 가격인 5만 5000원에 보상판매용 '릴 플러스' 기기를 구매할 수 있다.

 

GS25, 인기 PB상품 유어스 15종 선정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어스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공화춘라면·야쿠르트그랜드·스누피우유·초코렛타·쌀로만든인절미·로얄티라미수 등 유어스 상품 15종을 선정했다.

유어스 명예의 전당에 선정된 15종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상품 1개당 1개의 스탬프가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꽝 없는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출시 이벤트 진행

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새로운 개념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Car)의 공식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본카 출시 기념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이벤트 차량 소진시까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인 디지털쇼룸과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고객의 카라이프스타일에 따른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를 희망하는 테마와 구매 방법을 선택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테마로는 '1000만원대로 즐기는 고급 세단'·'초보운전자의 운전연습을 위한 자동차'·'리본카로 시작하는 고급세단'과 '가족 여행에 적합한 패밀리카' 로 구분되어 있으며, 총 15개의 모델이 해당된다. 

 

'알코브 호텔 서울' 오픈 기념 할인·적립 이벤트 진행

아코르 예약망을 활용하는 국내 최초 독자 브랜드의 부티크 호텔 '알코브 호텔 서울(ALCOVE HOTEL SEOUL)'이 오픈을 기념하여 아코르 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 르 클럽(Le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 클럽 한정 스페셜 빅 할인 이벤트'는 기존 객실 금액에서 10% 할인된 요금에서 20%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으로 호텔 오픈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알코브 호텔 서울을 예약하는 르 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9일까지는 2019년 1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숙박을 사전 예약한 후 숙박이 확인이 된 르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4배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르 클럽 아코르 호텔스 뉴 호텔 x4 포인트 적립'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초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 'AGF2018'오는 11월 3일 개막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 'AnimeXGame Fastival 2018' (이하 AGF2018)이 오는 11월 3일, 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그 첫번째 포문을 연다.

올해 1회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애니메이션을 콘텐츠로 한 영화·TV·게임·출판·MD 등을 총망라한 종합페스티벌로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의 저력을 보여줄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는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하고 매니아들에게는 당당하고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기는, 그야말로 신개념 멀티플레이 공간이 될 예정이다. 

11월 3일 첫번째 스테이지 이벤트는 서울코믹월드의 MC로도 잘 알려진 유튜버 성아와 일본 아나운서 요시다 히사노리가 공동 진행을 맡는다. 11월 4일 두번째 스테이지 이벤트는 방송리포터 출신으로 무대통역을 진행하고 있는 김주영과 일본에서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는 히라이 요시유키가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