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이니스프리·VT 코스메틱·라네즈 外
[패션&뷰티] 이니스프리·VT 코스메틱·라네즈 外
  • 이지원
  • 승인 2019.01.03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새해 소망과 동심까지 담은 패키지 구경하세요!

이니스프리가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새해 소망과 행운을 담은 '토이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디, 버즈, 알린 등 캐릭터를 더해 토이스토리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마이 퍼퓸드 바디 미니어처 세트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미셀라 오일 워터 ▲제주 라이프 퍼퓸드 핸드크림 세트와 2019년 트렌드 컬러 '로지' 색상과 핑크 돼지 '햄'에게 영감 받은 세상의 모든 핑크 컬러로 구성된 ▲로지 피기 팔레트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리얼 컬러 네일 세트 ▲셀프 네일 스티커 디자인 ▲마이 립밤 세트 ▲트윙클 글리터 등 색조 라인에도 토이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매주 화요일마다 토이스토리 이벤트 시리즈도 진행한다. 1월 1일 시작한 이벤트 1탄에서는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햄'과 '알린' 캐릭터 저금통을 각 3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2019년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토이스토리 바이플라스틱 백을 1월 한정 3500원에 판매한다. 플라스틱 백 구매 고객에게는 씨드 1개가 적립되며, 제품 구매 후 일회용 쇼핑백 없이 담아갈 경우 뷰티포인트 300점을 제공한다.

 

브이티 코스메틱, 2019년은 1일 1팩 도전!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새해를 맞아 피부 관리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한 마스크팩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1월 2일 오전 10시부터 1월 6일 오전 10시까지 4일간 새해부터 '1일 1팩'을 다짐하는 '프로 다짐러'들을 위한 VT 마스크팩 대전을 진행 중이라고 1월 3일 밝혔다. 각자의 피부 타입에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자사 공식 쇼핑몰 내 마스크 팩 전 제품을 할인 대상으로 하며, 각 제품 당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 예정인 총 7가지 품목은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착한 마스크 팩 'VT 피토 마스크' ▲5가지 발효 윤산균을 한 번에 담은 'VT 프로바이오틱스 수분 마스크' ▲광채와 함께 피부를 탱글탱글하게 만들어 주는 'VT 리얼 콜라겐 마스크' ▲3가지 유산균을 함유한 'VT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바다 속 쫀쫀한 엘가 에센스를 피부 속까지 깊숙하게 전달하는 'VT 마린셀 마스크' 등이 마련됐다. 특히 새해 첫 출시된 'VT 프로 시카 마스크 팩'의 경우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VT 시카 라인' 제품 구매 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라네즈, 보습감과 자연스러운 입술까지 이거 하나면 OK

라네즈가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과 싱그러운 틴팅 컬러로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인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의 강력한 보습 성분과 함께 자연스럽고 화사한 컬러감을 담은 틴티드 립밤이다.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의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 

각자의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원래 생기있는 입술인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생기로 ▲민낯 메이크업에 제격인 1호 '베리 핑크(Berry Pink) ▲피부톤에 상관없이 생기를 부여하는 모던하고 대담한 2호 '리치 레드(Rich Red)'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3호 '만다린 코랄(Madarin Coral)' 등 총 3컬러로 출시됐다.

 

판도라, 금전운 가져올 황금돼지 잡아가세요!

판도라(PANDORA)에서 2019년 기해년, 황금 돼지띠를 맞이하며 'PIGGY BANK(피기 뱅크)' 참을 리뉴얼 출시한다.

판도라의 피기뱅크 참은 귀여운 돼지 저금통을 모티브로 새해 금전운과 함께 기분 좋은 일들을 가득 불러올 것만 같은 아이템이다. 스털링 실버에 18K 골드 도금이 더해진 'PANDORA SHINE(판도라 샤인) 메탈'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핸드 피니시로 마감한 레드 컬러의 에나멜 리본은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다. 같은 판도라 샤인 팔찌는 물론 스털링 실버 팔찌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기 때문에 새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새해에 좋은 기운만을 선사해 줄 판도라의 PIGGY BANK 참은 전국 판도라 백화점 매장과 면세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화장 시간 줄여 줄 쿠션 소개해 드립니다!

㈜클리오가 피부에 다각도 볼륨을 선사하는 '빅 오로라 광채 쿠션'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기존 대비 133% 증가한 대형 사이즈로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줄여 줄 뿐만 아니라, 손가락 전체를 넣어 사용하는 파우치 퍼프를 사용해 안정감 있는 터치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특히 빅 오로라 광채 쿠션은 특허 성분인 돌외 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결을 따라 은은하게 흐르는 광채를 부여해 주는 것은 물론 '5중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촉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VDL, 2019년 올해의 팬톤 컬러로 메이크업 GO!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주제로 한 '2019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은 황금빛이 더해진 오렌지 톤의 코랄 컬러로, 서로를 포용하는 따뜻함과 안정감, 안락함 등을 전하는 컬러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는 VDL과 팬톤의 컬러 전문가들이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12색의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을 중심으로 다양한 톤을 아우르는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4종의 다양한 코랄 컬러가 입술에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본연의 혈색처럼 연출할 수 있는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와 함께 보다 트렌디하게 코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 ▲VDL 프라이머 미니어처 키트 등의 출시를 통해 기본적인 베이스 메이크업도 VDL만의 기술로 더욱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게 했다.

 

아식스타이거, 과거의 감성과 현대의 레트로 트렌드가 만나면?

아식스타이거가 아식스의 대표적 아이템인 '젤-카야노' 시리즈 가운데 1999년 5번째로 출시됐던 '젤-카야노 5 (GEL-KAYANO 5)' 모델을 복각한 '젤-카야노 5 OG(GEL-KAYANO 5 OG)'를 출시한다.

이번 젤-카야노 5 OG는 90년대 중장거리 러닝에서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했던 VIS-TECH 기술이 삽입됐던 최고의 러닝화 기능과 현시대의 레트로 트렌드가 만나 2019년 스니커즈와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됐다.

고성능 러닝화였던 젤-카야노5 OG는 지난 25년간 안정화의 대표 러닝화인 젤-카야노 시리즈 중 하나로 20년이 지난 지금 최첨단 젤(GEL) 기술과 새로운 컬러 및  4중창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은 변함없이 유지했으며, 착지 시 발의 안정감을 유지시켜주는 듀오맥스(DUOMAX) 기술이 적용돼 착용시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