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스타벅스·다나와·CGV 外
[욜로 이벤트] 스타벅스·다나와·CGV 外
  • 이예리
  • 승인 2020.04.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스포츠 세단 특집 진행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가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Re:BORN Auction)'을 오는 4월 14일 스포츠 세단 특집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매는 '가장 빠른 국산차'라는 별칭을 두고 자웅을 겨뤄온 형제차인 '스팅어'와 'G70'을 필두로, 탁월한 주행 성능과 강렬한 컬러로 무장한 개성 강한 스포츠 세단들이 라인업에 올랐다. 

이번 경매는 오는 4월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되며,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4월 13일 오전 12시부터 경매 완료 시점까지 신규회원 가입 후, 경매 도전 차종을 선택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 또 하나의 돌풍 일으킬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4월 14일부터 6월 8일까지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푸드 3종·MD 상품 28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올해 선보이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는 고소한 코코넛과 정성스레 내린 콜드 브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코코넛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폼과 함께 깔끔하게 올라오는 콜드 브루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2016년 처음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한 이래, 2017년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2018년 '콜드 폼 콜드 브루'·2019년 '돌체 콜드 브루' 등 매해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선보이며, 콜드 브루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퍼밀, 코로나19 홈술족 위한 '심야포차' 프로모션 진행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홈술족들이 즐겨 찾는 안주와 야식을 엄선해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심야포차' 프로모션을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먼저, 홈술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엄선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별별포차 안주 3종(돼지곱창·돼지껍데기·돼지곱데기)'은 20% 할인해 2800원에, '오일러스 심야포차국수 2종(잔치국수·얼큰국수)'은 5% 저렴한 1430원에 판매한다. 안주는 물론 해장용으로도 좋은 '섬진강 재첩진국'은 10% 할인해 2만 1510원에 내놓았다. 

생물 및 냉동 주꾸미·한돈 삼겹살·자연산 홍게 등 안주용 신선식품과 전통주 등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제철을 맞은 주꾸미를 삼겹살과 세트로 구성한 기획 상품을 내놓았다. 매콤 달콤한 '주꾸미사령부 주꾸미볶음(350g)'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옛날 삼겹살(200g)'을 묶어 정상가 1만 1900원보다 2000원 저렴한 9900원에 선착순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다나와 창립 20주년 맞아 대규모 이벤트 진행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타이틀은 '공감 20년'으로 전자상가의 상징인 용산과 다나와의 20년·회원 들의 20년·PC시장의 20년을 각각 조망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급의 다나와PC, 최고사양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다나와는 오래된 컴퓨터, 노트북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PC를 선물로 주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홍보 이벤트 등 총 9개의 크고 작은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CGV, '히어로즈 기획전' 4월 15일부터 개최

코로나19 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극장가에 '어벤져스' 시리즈가 다시 등장한다. CGV는 오는 4월 15일부터 '히어로즈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15일 '로건', '데드풀'을 시작으로 ▲23일에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29일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재개봉한다. '어벤져스' 전 시리즈가 스크린에 다시 재등장하는 셈이다.   

2D는 물론 IMAX, 4DX도 함께 상영된다. 가격은 '누군가의 인생영화 기획전'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됐다. 어벤져스 시리즈가 영화관에 다시 걸리는 것은 최근 전국 일 관람객 수가 1만명 수준으로 내려앉으며 찬바람이 불고 있는 것과 무관치 않다. 신작영화들은 줄줄이 개봉을 미루고 있고 이에 따라 재개봉 영화들이 기획전 형태로 스크린에 걸리고 있다.   

 

bhc치킨, 마라칸 출시 1주년 기념 BSR 댓글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마라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BSR와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10일 밝혔다.  

bhc치킨은 국내 식품업계에 트렌드로 떠오른 '마라'를 국민간식 치킨에 접목하여 지난해 4월 단짠과 매운맛의 색다른 조화가 이루어진 '마라칸'을 선보였으며, 1년 동안 '마라칸'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의 매운맛을 대표하는 '마라칸'·'맵스터'·'치하오'·'붐바스틱' 중 가장 선호하는 치킨을 선택해 BSR 공식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0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