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오설록·라카·아모레퍼시픽 外
[뷰티 단신] 오설록·라카·아모레퍼시픽 外
  • 이지원
  • 승인 2020.07.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설록, 워터플러스 신제품·리뉴얼 진행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워터플러스 '깔라망고'와 '체리플럼' 등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해피자몽'을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7월 17일 밝혔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깔라만시 조합의 깔라망고는 레몬밤 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선보인다. 체리플럼은 수분 가득한 체리와 자두의 달콤한 맛에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아 촉촉한 하루를 강조했다. 해피자몽에는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 했다.

오설록은 7월 17일 오후 6시부터는 '네이버 셀렉시트'에서 라이브 방송 판매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워터플러스와 오설록 디저트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설록 워터플러스는 여름철 500ml 생수에 한포씩 넣어 하루 3회 음용하면 물 권장섭취량 1.5리터를 쉽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라카, 시코르 입점하며 젠더 뉴트럴 트렌드 전파한다

한국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선다고 7월 17일 밝혔다. 라카는 지난 15일 신세계 강남점과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의 동시 입점을 시작으로, 이달 내 ▲스타필드 코엑스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시코르 매장 10개 지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운영됐던 다채로운 컬러들도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아울러 라카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카 제품 구매 시 스테디셀러인 '스무스 매트 립틴트'의 미니 에디션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라카는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로 모든 크리에이티브에서 여성과 남성 모두의 룩을 제안하는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다. 2018년 첫 론칭 이후 뷰티 업계 신흥강자로 떠오르며 국내 H&B스토어, 면세점 입점에 이어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샵에 입점하는 등 K-Beauty를 대표하는 젠더 뉴트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언리시아, 시코르 온·오프라인에서 더욱 가깝게 만나 보세요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7월 16일 밝혔다.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된 언리시아의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인 시코르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할 수도 있다.

언리시아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으로 시코르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언리시아 전 품목 10% 할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평소에 갖고 싶은 언리시아 제품을 직접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응모하는 형식의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입점 매장으로는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대구점 ▲대구 동성로점에 동시 오픈됐으며, 점차 지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아모레퍼시픽 장애인사업장 위드림, '국무총리 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위드림이 7월 16일에 열린 2020년 장애인고용촉진대회에서 장애인고용촉진 유공자 정부 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7월 17일 밝혔다.

장애인고용촉진대회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사업주, 장애인 근로자 및 업무 유공자에 대한 포상을 진행해 장애인 인식 개선과 고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1991년부터 열리고 있다. 올해 30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최소한의 규모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위드림은 ▲장애인 고용 확대 ▲고용 안정화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 조성 ▲업무 적응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위드림은 신규 직무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장애인 채용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장애인 고용 증대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킨푸드,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 출시 기념 '9+9' 행사 진행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수비드 공법(진공포장 된 음식을 미지근한 물 속에 오랫동안 데우는 프랑스 요리법)'으로 영양을 가득 채운 수비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고 7월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수비드 마스크 시트는 익혔을 때 영양성분의 효능이 더 커지는 대표 푸드 10가지를 농축해 담은 제품으로, 수비드 공법을 사용해 푸드의 효능을 탄탄하게 담았다. 

스킨푸드는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하도록 ▲토너 ▲에센스 ▲에멀전 등 세 가지 제형으로 출시했으며, 제형에 따라 시트 타입에도 차이를 뒀다. 우선 토너 및 에센스 제형에 적용된 셀룰로오스 비건 시트는 얇은 두께감으로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으로, 수비드 토너와 에센스가 편안하게 피부에 전달되도록 돕는다.
 

조이그라이슨, 카리브 토트백 완판 기념 프로모션 실시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에서 2020년 여름 신상품으로 출시한 '카리브(Caribbean)' 토트백 완판을 기념해 썸머 프로모션 'SUMMER GIFT FOR YOU'를 진행한다고 7월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캔버스백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카리브 토트백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  오는 7월 23일까지 전국 25개 오프라인 매장 및 직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카리브 토트백 예약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조이그라이슨 텀블러'를 선착순 증정한다.

카리브 토트백은 단단한 조직감이 우수한 자카드 패브릭 소재와 천연 소가죽 트리밍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클래식한 스타일의 캔버스백이다. 지난 6월 출시 이후 손담비, 문정원 등 패션 관심도가 높은 셀럽 및 인플루언서가 일상 패션에서 카리브를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며 출시 한 달 만에 1500개 초두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