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동국제약·김가네·아리따움 外
[욜로 이벤트] 동국제약·김가네·아리따움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11.0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31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모습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 즐겁게 마무리

동국제약은 10월 31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도 얻고 또래의 친구 또는 모녀가 야외활동이나 걷기를 통해 중년 질환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매년 상하반기 각각 진행하는 중년여성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들 약 50여명이 참가해 가을단풍이 물든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기념사진 촬영, 건강 정보 퀴즈 등의 이벤트를 즐겼다. 한 참가자는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알찬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행사를 준비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동행캠페인과 같이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김가네,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11월 '겨울 추천 메뉴' 이름 맞추기 (사진=김가네)

김가네, 1인부대찌개, 해신볶음밥, 왕새우튀우동…'겨울 추천 메뉴 3종 이름 맞추기' 행사 실시

김가네의 11월 이벤트는 '겨울 추천 메뉴 3종 이름 맞추기'로 11월30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진행된다.

김가네가 추천하는 겨울 메뉴는 '해신볶음밥', '왕새우튀김우동', '1인부대찌개' 3종이다. 부대찌개는 일반적으로 2인분으로 주문해 혼자 먹기 어려웠다면 이제 김가네 '1인부대찌개'로 고민을 덜어낼 수 있다. 따뜻하고 맑은 국물이 당긴다면 왕새우튀김을 올린 깔끔한 일본식 에비가츠우동인 '왕새우튀김우동'과 신선한 오징어, 홍합, 바지락, 새우 등 해물이 듬뿍 들어간 매콤한 맛의 볶음밥인 '해신볶음밥' 등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김가네가 겨울 추천 메뉴 힌트를 제공하면 이에 맞는 메뉴명을 적어주면 된다. 퀴즈는 일주일마다 릴레이로 출제되며 12월 4일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김가네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 아리따움 11월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 진행 (사진=아리따움)

아리따움, 11월에 적합한 뷰티템 제안 및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 진행

아리따움이 11월에 사용하기 좋은 뷰티템을 제안하고 각종 혜택까지 제공하는 '타임리스 뷰티' 캠페인을 11월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품목에 따라 최대 50% 할인과 '타임리스 뷰티' 대상제품을 포함해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한율 시트마스크 5종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

가을, 겨울철이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므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라네즈에서는 각질, 거칠어진 피부결, 잔주름 등 5가지 노화 인자를 케어해주는 '타임 프리즈 에센스'를 제안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에센스, 크림, 마스크 4종 키트를 포함한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퍼펙트 리뉴 라인'은 20% 할인한다.

아이오페는 캠페인 기간 동안 '에이지 코렉터 2500'을 구매할 경우,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하고 '에이지 코렉팅 라인'은 10% 할인을, 눈 밑, 팔자부위 탄력을 집중 케어하는 '코렉팅 패치 마스크'는 50% 할인한다.

▲ '아몬드 브리즈'의 브랜드 뮤즈, 배우 이하늬 (사진=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 건강한 아침을 위해 '#아침해 캠페인' 진행

아몬드 브리즈가 11월동안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위해 '#아침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침해 캠페인'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한달동안 강남역, 삼성역, 신촌역, 건대입구역, 신사역에서 총 3000여명에게 캠페인을 위해 특별제작된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모닝팩은 가볍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해 제작된 패키지로 소용량 아몬드 브리즈 2종과 함께 미드나잇 인 서울 시리얼, 아몬드 브리즈 시리얼 볼 세트로 구성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를 통해 지하철 물품보관함의 위치와 비밀번호를 확인한 후, 지하철역내 사물함에 보관되어 있는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선착순 수령하면 된다. 여기에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경품을 증정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이하늬 음료' 또는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다.

▲ G9_'닌텐도 스위치' 500대 한정 예약판매(사진=G9)

G9, '닌텐도 스위치' 500대 한정 예약 판매 실시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11월 3일 오전 10시부터 일본 게임업체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를 500대 한정으로 예약판매한다.
 
12월1일 국내 정식 출시하는 닌텐도 스위치는 집에서 즐기는 거치형 게임기와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하는 휴대용 게임기의 장점을 결합해 플레이 스타일을 자유롭게 변경(스위치) 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3월 발매 이후, 일본에서 품귀 현상을 일으키는 등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용자는 총 3가지 모드(TV모드, 테이블모드, 휴대모드) 중 선택해서 즐기면 된다. 집에서는 큰 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휴대할때는 2개의 소형 컨트롤러 조이콘을 닌텐도 스위치 콘솔 양옆에 결합해 게임을 할 수 있다. 또한, 두명의 이용자가 함께 2인 플레이를 펼칠 수도 있으며 뒷면에 있는 스탠드로 본체를 세워 비디오게임 스타일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