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오설록 1979·스쿠 外
[뷰티 단신]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오설록 1979·스쿠 外
  • 이지원
  • 승인 2020.07.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 롯데홈쇼핑 5차 방송 완판 기록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지난 7월 23일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진행된 5차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7월 27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1월 최유라쇼에서 국내 첫 런칭한 오쏘몰 이뮨은 5차 방송까지 연속 완판을 달성해 흥행가도를 이어나갔다.

방송 전부터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과 앱을 통해 사전주문이 진행된 것은 물론 방송 종료 후에도 제품 구매와 다음 방송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직구와는 달리 식약처에서 인정을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등록된 제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이점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오설록 1979, 제주의 기억 담은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리뉴얼 출시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가 제주의 기억을 오롯이 담아낸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7월 27일 밝혔다. '오 스윗 메모리 인 제주' 컨셉으로 리뉴얼한 오설록 1979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주도 오설록 차밭에서 재배한 차와 제주의 식자재를 활용해 차의 풍미를 살리는 티 스낵 메뉴다.

이번 티 세트는 오설록의 베스트 제품 '메모리 인 제주'를 오설록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로 재해석한 것으로, 차와 곁들일 3단 트레이의 더욱 풍성한 세이버리와 감각적인 디저트 메뉴와 4단 찬합세트에 담은 4가지 소담한 다식 한 상으로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킬 메뉴다.

애프터눈 티 세트 1단 트레이에는 녹차 포춘쿠키와 오설록 1979의 시그니처 메뉴 제주 기정떡 샌드위치가 있다. 2단에는 은은한 풍미의 깻잎페스토 슈, 무지개 토마토를 올린 채운 4색 미니 타르트, 아보카도 소스에 찍어 먹는 바삭한 칩을 핑거푸드로 준비했다.
 

스쿠, 유리구슬의 투명함 담은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유리구슬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월 27일 밝혔다. 스쿠 2020 AW 컬러 컬렉션은 여성의 아름다운 장신구 유리구슬 공예의 화려한 컬러와 섬세한 반짝임, 매끄럽고 투명한 빛을 담아낸 메이크업 아이템 6가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쿠 최초로 선보이는 '파우더 블러쉬 컴팩트'는 치크 4컬러와 하이라이트 2컬러를 팔레트로 구성했다. 스쿠 블러쉬만의 장점을 살린 수채화 발색으로 선명하면서 투명하게 발색되며, 식물성 보습오일 배합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해 장시간 건조함 없이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유리구슬 공예의 반짝임을 담아낸 것은 물론 치크, 하이라이터, 아이섀도우 베이스 등으로 활용 가능한 '멀티 글로우 스틱(2종)' ▲가을 정취를 담아낸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1종)' ▲맑은 발색으로 가볍게 밀착되는 싱글 섀도우 '톤 터치 아이즈(5종)' ▲모이스터 리치 립스틱(3종) ▲네일 컬러 폴리쉬(3종)' 등도 함께 출시된다.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멤버십 데이 '액티브 위크' 진행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오는 7월 30일까지 총 6일간 파티온 멤버십 행사인 '액티브 위크'를 진행한다고 7월 27일 밝혔다. 액티브 위크는 파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할인쿠폰 제공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먼저 멤버십 고객에게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 및 액티브 위크 기간 중 구매 시 적립금을 2배로 증정하며, 금액별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구매 내역이 없는 신규 구매고객에게는 라인별 대표 제품인 웰컴파티온 제품을 50% 할인 제공하며, 배송 완료 시 '딥 배리어 클렌징 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그 밖에 구매 시 손거울 추가 증정, 노스캄 미니어처 2종과 이지솔루덤 마스크 2장으로 구성된 공식몰 체험 키트를 2500원에 제공하는 100명 한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닥터자르트, 택배 패키지에 '친환경' 도입...'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 진행

해브앤비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친환경 택배 패키지를 전면 도입한 '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Healthy Delivery Project)'를 진행한다고 7월 27일 밝혔다. 헬시 딜리버리 프로젝트는 'Healthy Earth, Healthy Skin'이라는 슬로건 하에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 진행되는 닥터자르트의 첫 번째 친환경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 구매 시 제품 배송에 사용되는 배송 박스 제작을 간소화하고 플라스틱 소재의 택배 부자재들을 종이 소재로 전면 교체해 고객과 '친환경'의 가치를 밀접하게 공유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행보를 확장해나간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닥터자르트는 환경에 유해한 잉크 사용량을 대폭 감소시킨 '친환경 배송 박스'를 새롭게 도입한 것은 물론 배송 과정에 필요한 모든 플라스틱 소재의 부자재 또한 종이 소재로 변경했다. 비닐 소재의 에어캡 등 완충재도 종이 소재로 전면 교체했으며, 밀봉을 위해 표면에 부착되는 박스 테이프도 비닐 소재에서 종이 소재로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에뛰드, 편안한 사용감과 트렌디한 광택감 지닌 '글라스 루트 틴트' 출시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편안한 사용감과 트렌디한 광택감의 '글라스 루트 틴트'를 출시한다고 7월 27일 밝혔다. 글라스 루즈 틴트는 얇게 유리막을 씌운 듯 입술 표면을 코팅해 줘 빛나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틴트이다. 입술에 가볍게 발려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8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비칠 듯 채도가 낮은 누드 계열로 여름철 산뜻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누드 글라스' ▲맑게 피어 오르는 장밋빛 생기를 연출해 줄 맑은 레드 계열로 생기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레드 글라스'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에뛰드의 글라스 루즈 틴트는 7월 27일 네이버 뷰티윈도에 단독 선론칭했으며, 8월 1일부터 에뛰드 공식몰 및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서 '퓨어 캐스틸 솝' 할인 판매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7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 4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여름 추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에 하루 앞선 7월 27일 월요일 자정부터 미리주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7월 27일 밝혔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 퓨어 캐스틸 솝 패키지는 여름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475ml 대용량부터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60ml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한 용량과 향 구성의 두 가지 옵션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짜릿한 쿨링감으로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페퍼민트향 475ml 대용량과 뜨거운 햇볕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을 도와 주는 베이비 언센티드향 240ml 중용량의 경우 두 가지 옵션에 모두 포함된다.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상큼하게 리프레쉬해 줄 시트러스 오렌지향과 얼굴 및 바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향의 경우 옵션별 각기 다른 용량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두 가지 옵션 모두 정가에서 30% 이상 할인 판매되며, 구매 고객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퓨어 캐스틸 솝 60ml 12가지 향이 담긴 선물 세트를 1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